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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학생들의 번호는 체격순으로 되어있다 체육복에..
//바로 앞번호와 바로 뒷번호의 핵생에게만 체육복을 빌려줄수 있음.
// 체육복을 적절히 빌려 (최대한) 많은 학생이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해야한다.
//전체 학생의수를 n명이라고 한다. lost라는 배열엔 체육복을 도난방한 학생을의 번호가 담겨 있다.
//reserve에는 여벌의 체육복을 가진 학생들의 번호가 담겨 있다.
/*
제한 사항
1. 학생의 수는 2~30명이다.
2. 체육복을 도난당한 학생의 수는 1~n명 이하다 중복되는 번호는 없다.
3. 여벌의 체육복을 가져온 학생의 수는 1명 이상 n명 이하이고 중복되는 번호는 없습니다.
4. 여벌의 체육복이 있는 학생만 다른 학생에게 체육복을 빌려줄 수 있습니다.
5. 여벌의 체육복을 가져온 학생이 체육복을 도난당했을 수 있습니다. 이 떄 이 학생은 체육복을 하나만 도난 당햇따고 가정하며 남은 체육복이 하나이기에
다른 학생에게는 체육복을 빌려줄 수 없습니다.
*/
function solution(n, lost, reserve) {
var answer = 0;
//lost 중에 맨 앞에있는 값 의 앞쪽부터 본다.
lost.sort(function(a,b){
return a-b;
});
//일단 여벌의 체육복을 가져온 사람이 도난 당했을 경우을 제외한다.
for(let i=0;i<lost.length;i++){
let index =reserve.indexOf(lost[i]);
if(index!==-1){ //경우가 있을떄..
delete reserve[index];
delete lost[i];
}
}
//
for(let i=0;i<lost.length;i++){
//앞에 사람이 가지고 있을떄...
if(lost[i]!==1&&reserve.indexOf(lost[i]-1)!==-1){
delete reserve[reserve.indexOf(lost[i]-1)];
delete lost[i];
}
else if(reserve.indexOf(lost[i]+1)!==-1){
delete reserve[reserve.indexOf(lost[i]+1)];
delete lost[i];
}
else{
}
}
lost = lost.filter(function(element){
return lost!==false;
});
answer = n-lost.length;
return answer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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충분한 테스트케이스를 시험해보는 것이 중요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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